카드 · 2024. 1. 24.

롯데카드 해지 방법(상담원 연결, 어플 온라인)

카드를 해지하려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해지 과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카드 상담원과의 연결 과정과 온라인을 통한 해지 절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드피킹률 뜻 계산방법에 관한 포스팅도 있으니 함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카드 피킹률이란? 뜻 계산방법(높은 피킹률 신용카드추천)

신용카드 사용이 일상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은 시대에서, '카드 피킹률'이란 용어는 더 이상 생소하지 않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카드 피킹률의 의미와 중요성, 현명한 카드 선택의 기준 그리

moneyhouse.co.kr


롯데카드 해지 방법

1. 롯데카드 상담원 연결 해지

롯데카드번호

해지 절차는 먼저 롯데카드 고객센터(1588-8100)로 전화를 거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이때, 상담원이 많이 바쁠 수 있으므로 전화를 걸고 기다리는 동안 인내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화는 평일 오전 시간대에 시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간에는 대기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을 수 있습니다.

바쁜 시간에는 전화를 여러 번 시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전화 연결 후 ARS 안내에 따라 개인회원, 가맹점회원, 법인회원 중 해당되는 번호를 누릅니다.
  • 이후 ARS 방식을 선택하고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본인임을 확인합니다.
  • 본인 확인이 완료되면 0번을 눌러 상담원과 연결합니다.
  • 상담원 연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기다리는 동안 전화를 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담원과 연결되면 해지하고자 하는 의사를 분명하고 확고하게 전달합니다. 대체로 카드 상담원은 카드 해지율을 줄이기 위해 여러번 설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처음부터 완고하게 해지를 요청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

간단한 질문이라면 롯데카드 자주하는 질문에서 궁금증을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 롯데카드 자주하는 질문

 

온라인 해지

✅ 스마트폰에서 롯데카드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 롯데카드 어플 보기

 

  앱에 로그인하여 계정에 접속합니다.

 

 

  앱의 좌측 상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고 메뉴에서 '카드 해지 신청'을 선택하여 해지 절차를 진행합니다.

 

온라인으로 해지를 진행하면 상담원과의 대화 없이도 간편하게 해지할 수 있어 어플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신용사면 이란? 뜻 대상자 기준 조회 및 신청방법

최근 금융업계는 '서민·소상공인 신용 회복 지원을 위한 금융권 공동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신용사면에 대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 협약에 따라, 많은 대출 연체자들이 연체

moneyhouse.co.kr

 

삼성카드 탭탭오 taptap o 실적제외 혜택 장단점 총정리

삼성카드 taptap O는 온라인 발급 전용으로 사용자의 편리함을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연회비가 저렴하며,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일상 속 소비에 최적화

moneyhouse.co.kr

 

테무 쇼핑 후기 사기 걱정없는 이유(배송기간 환불정책 가격비교)

해외 직구 쇼핑이 점차 대중화되면서 새로운 플랫폼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테무(Temu)'는 눈에 띄는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테

moneyhouse.co.kr

 

아이폰14 vs 아이폰15 스펙 비교 분석 바꿔야하나?(차이점 달라진점 바뀐점)

애플의 아이폰 15와 15 프로가 최근에 출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기존 아이폰 사용자라면 이번 신제품이 얼마나 더 나아졌는지, 혹은 기존 모델을 계속 사용해도 되는지 궁금

moneyhou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