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를 해지하려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해지 과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카드 상담원과의 연결 과정과 온라인을 통한 해지 절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드피킹률 뜻 계산방법에 관한 포스팅도 있으니 함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롯데카드 해지 방법
1. 롯데카드 상담원 연결 해지
해지 절차는 먼저 롯데카드 고객센터(1588-8100)로 전화를 거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이때, 상담원이 많이 바쁠 수 있으므로 전화를 걸고 기다리는 동안 인내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화는 평일 오전 시간대에 시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간에는 대기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을 수 있습니다.
바쁜 시간에는 전화를 여러 번 시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전화 연결 후 ARS 안내에 따라 개인회원, 가맹점회원, 법인회원 중 해당되는 번호를 누릅니다.
- 이후 ARS 방식을 선택하고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본인임을 확인합니다.
- 본인 확인이 완료되면 0번을 눌러 상담원과 연결합니다.
- 상담원 연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기다리는 동안 전화를 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담원과 연결되면 해지하고자 하는 의사를 분명하고 확고하게 전달합니다. 대체로 카드 상담원은 카드 해지율을 줄이기 위해 여러번 설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처음부터 완고하게 해지를 요청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간단한 질문이라면 롯데카드 자주하는 질문에서 궁금증을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해지
✅ 스마트폰에서 롯데카드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 앱에 로그인하여 계정에 접속합니다.
✅ 앱의 좌측 상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고 메뉴에서 '카드 해지 신청'을 선택하여 해지 절차를 진행합니다.
온라인으로 해지를 진행하면 상담원과의 대화 없이도 간편하게 해지할 수 있어 어플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