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2023. 6. 24.

수집뱅크 코리아 희귀동전 시세 확인 및 판매 감정사이트(민트세트 전화번호)

수집뱅크코리아는 화폐와 우표 수집가들에게 필수적인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화폐와 우표, 그리고 다른 수집품들을 한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 수집가들이나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희귀 동전 및 우표 등 수집을하시는 분들을 위해 희귀 제품이 거래가능한 수집뱅크 코리아에 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2023 희귀동전 가격을 정리한 포스팅도 있으니 함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3 100원 10원 500원 희귀년도 동전 가격 금액(실제거래 시세)

동전 수집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희귀한 한국 동전 9종에 관해서 설명드리려고합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1981년부터 2022년까지 발행된 10원, 100원, 500원 동전들의 가격이 2023년에 얼마에 거

moneyhouse.co.kr

 

수집뱅크 코리아 희귀동전 시세 확인
수집뱅크 코리아 희귀동전 시세 확인


수집뱅크코리아란?

 

수집뱅크코리아
수집뱅크코리아

수집뱅크코리아는 한국은행권, 구한국은행권, 세계 지폐, 세계 주화, 한국 우표, 세계 우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화폐와 우표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이 사이트는 화폐와 우표 수집가들이나, 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제품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특징

수집뱅크코리아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종류의 화폐와 우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한국은행권, 구한국은행권, 세계 지폐, 세계 주화, 한국 우표, 세계 우표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희귀동전 가격책
희귀동전 가격책

각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 수집가들이나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희귀 화폐에 관한 가격 책자를 매년 발매하고 있어 희귀동전 및 화폐 수집가들에게 필수 책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취급 카테고리

 

수집뱅크코리아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국은행 1차, 2차, 3차 지폐, 미국 1965년 현행동전 스페셜 민트세트, 캐나다 1986년 현행주화 프루프 세트 그리고 독일의 2013년 2유로 센트 준미사용, 오스트리아의 2022년 5유로 센트 주화 미사용 등 다양한 화폐를 거래하고 있습니다.

 

취급 카테고리
취급 카테고리

그 외에 한국은행 지폐 5종 선물용 고급형 액자, 한국은행 지폐 5종 선물용 일반형 액자 등 선물용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우표 카테고리에서는 2023년 방탄소년단(BTS) 노래로 전하는 우리의 순간 기념우표, 2011년~2020년 년도별 한국의 우표책 10권 세트 등 다양한 우표와 우표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수집뱅크코리아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문/배송조회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자신이 주문한 제품의 배송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해주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09:00 ~ 18:00

 운영 요일: 토요일 /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전화번호: 02-778-5757


함께 보면 좋은 글

 

주정차단속알림 시스템 무조건 가입하세요! 7월1일부터 주정차금지 인도 과태료추가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불법주차와 관련하여 중요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또한, 보행자분들도 알아두면 좋은 정보가 있으니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번 포

moneyhouse.co.kr

 

빌리언 밀리언 달러 한국돈 얼마? 환율 쉽게 원화 환산 계산 방법

환율에 대한 이해는 세계화 시대에 있어 기본적인 경제 개념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나라 원화로 변환된 달러의 가치를 이해하고, 밀리언, 빌리언이라는 큰 단위의 달러가 원화로 어느

moneyhouse.co.kr

 

2023 한국인 남자 여자 평균키(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성인)

요즘 거리를 걷다 보면 어린 친구들이 저보다 키가 훨씬 크다는 것을 느낍니다. 제가 작아진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세대가 유전적으로 점점 더 커지는 것인지 의아할 정도로 크게 느껴집니다.

moneyhouse.co.kr

 

차키 배터리 교체 쉽고 간편하게!(현대 기아)

누구나 자동차 키를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두루두루 조심하곤 합니다. 하지만 알 수 없는 이유로 자동차 키의 반응이 둔해지거나 전혀 반응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일반적으로 키의

moneyhou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