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2024. 2. 9.

2024 설날 특선영화 TV 편성표(영화 평점 별점 포)

2024년 설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방송사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선 영화들을 마련했습니다. 2월 8일 목요일부터 2월 12일 월요일까지 각 요일별로 상영될 영화의 편성표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번 설날에는 어떤 영화를 가족들과 함께 즐길지 계획해보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티빙 연간이용권보다 저렴하게 보는 방법에 관한 포스팅도 있으니 함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티빙 연간이용권 (1년 구독권)보다 저렴하게 보는 법

요즘 티빙에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티빙 구독을 고민하고 계십니다. 지난번 스우파 시리즈부터 요즘 한창 이슈가 되고 있는 이재, 곧 죽습니다. 등 신작들이 인기 몰이를

moneyhouse.co.kr


2024 설날 특선 영화

 

2월 9일 금요일

히트맨

히트맨

SBS에서는 오전 09:40에 코미디 영화 히트맨이 방송됩니다. 평범한 만화가가 우연히 킬러로 오인받으며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영화로 가족들과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 히트맨 평점 보기

 

2월 10일 토요일

스위치

스위치

SBS에서는 20:30에 코미디 영화 스위치가 방송됩니다. 실수로 서로의 몸이 바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가족들과 함께 큰 웃음을 나눌 수 있는 작품입니다.

 

👉 스위치 평점 전체보기

 

귀공자

귀공자

SBS에서는 밤 22:30에 액션 영화 귀공자를 방송합니다. 무협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영화로 화려한 액션과 눈을 사로잡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 귀공자 평점 전체보기

 

페이스오프

페이스오프

EBS1에서는 22:35에 액션 영화 페이스오프가 방송됩니다. 얼굴을 바꾸는 수술을 통해 서로의 삶을 살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로 숨막히는 액션과 드라마를 선사합니다.

 

👉 페이스오프 평점 전체보기

 

2월 11일 일요일

클리프행어

클리프행어

EBS1에서는 13:25에 액션 영화 클리프행어를 방송합니다. 절벽 등반 중 벌어진 사고와 그 사고를 둘러싼 인간들의 드라마를 다룬 영화로 아찔한 액션과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 클리프행어 평점 전체보기

 

군도: 민란의 시대

군도: 민란의 시대

EBS1에서는 밤 22:25에 액션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가 방송됩니다.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양반과 평민 사이의 갈등을 그린 영화로 빼어난 액션과 스토리가 돋보입니다.

 

👉 군도 평점 전체보기

 

범죄도시2

범죄도시2

SBS에서는 밤 23:05에 액션 영화 범죄도시2가 방송됩니다. 범죄 조직과의 치열한 대결을 그린 영화로,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액션이 특징입니다.

 

👉 범죄도시2 평점 전체보기

 

2월 12일 월요일

밀수

영화밀수

MBC에서는 아침 09:00에 범죄 영화 밀수가 방송됩니다. 밀수를 소재로 한 이 영화는 인간의 탐욕과 욕망을 그려내며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 밀수 평점 전체보기

 


함께 보면 좋은 글

 

환율, 금리, 자본 이동 글로벌 금융 정책 정리(불가능한 삼위일체 )

국제 금융 시장에서는 세 가지 핵심 요소가 있습니다. 안정적인 환율, 독자적인 통화 정책 그리고 자유로운 자본 이동 이 세 가지 요소를 모두 충족시키는 것은 어느 국가에도 불가능하다는 이

moneyhouse.co.kr

 

신용사면 이란? 뜻 대상자 기준 조회 및 신청방법

최근 금융업계는 '서민·소상공인 신용 회복 지원을 위한 금융권 공동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신용사면에 대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 협약에 따라, 많은 대출 연체자들이 연체

moneyhouse.co.kr

 

장병 내일 준비 적금 가입조건 혜택 알아보기

병역을 이행하는 모든 장병 및 사회복무요원들을 위해서 나라에서 장병내일준비적금 이라는 혜택을 주고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병역 이행자 여러분이 사회로 복귀하실

moneyhouse.co.kr

 

폐가전 무료수거 품목 신청방법 총정리(안쓰는 대형 소형 가전 처리)

폐가전을 어떻게 처리할지 고민 중이신가요? 주민센터에 수수료를 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이 글은 꼭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폐가전 무료 수거 서비스를 이용하면 불필요한 비용 없이 안전

moneyhou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