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2024. 1. 21.

2024 설날 srt 예매 일정 총정리

2024년 설날이 다가오면서 여러분의 귀성 계획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나요? 오늘은 2024 설날 SRT 예매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예미 일정 그리고 할인 이벤트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srt 노선 시간표 보기 쉬운 버전 포스팅도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RT 노선 시간표 보기 쉬운 버전(+가격 표)

SRT 노선 시간표를 볼 때마다 보기 불편해서 직접 몇 가지 편집해서 보기 쉽게 큰 이미지로 준비했습니다. SRT 가격(운임표)도 마지막에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확인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필요하

moneyhouse.co.kr


2024 설날 SRT 예매

설날 기차표 예매 기간

2024. 2. 8.(목) ~ 2. 10.(토, 설) ~ 2. 12.(월) 이 5일간 SRT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예매 방법

온라인(PC, 모바일) 및 전화 접수(☏1800-0242)로 예매 가능합니다.

 

예매방법

 

👉 예매 바로가기

 

예매 일정

1. 15.(월) ~ 1. 16.(화): 경로·장애인·상이유공자 우선 예매 1. 17.(수) ~ 1. 18.(목):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 예매 예매는 홈페이지(PC, 모바일)와 전화접수를 통해 가능합니다.

 

예매 매수 제한

1인당 최대 12매(편도 6매, 왕복 12매)까지 예매할 수 있어요.

 

👉 SRT예매 할인 종류 보기

 

네이버페이포인트

 

👉 네이버포인트 결제 할인 이벤트

 

결제 기간

온라인 예매의 경우 2024. 1. 18.(목) 15:00부터 ~ 1. 21.(일) 24:00까지 전화 접수의 경우 2024. 1. 18.(목) 15:00부터 ~ 1. 24.(수) 24:00까지

 

주의사항

  • 설 승차권 예매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역 창구, 키오스크, TMO 등 오프라인 창구에서는 구매할 수 없어요.
  • 장애인, 상이유공자는 사전에 SR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해야 합니다.
  • 명절 승차권은 SR과 코레일 간 온라인 상호 발매를 하지 않으며, 입석, 환승, 병합 승차권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각종 할인 상품, 정기·회수·단체권은 대상 기간 내 운영 중지되니 유의하세요.
  • 설 승차권은 승차권 선물하기 및 실적 적립,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설날 기차표 예매는 인기가 많아 당일 예매는 쉽지 않습니다. 꼭 미리 예매하셔서 스트레스 없는 명절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4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공제 항목(기부금/ 월세/ 중복 공제 교육비)

매년 새해가 되면 시작하는 연말정산, 할때마다 새롭고 낯선 것이 사실입니다. 이번에는 2024년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중 공제항목에서 꼭 놓치지말고 챙겨야할 항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

moneyhouse.co.kr

 

신용사면 이란? 뜻 대상자 기준 조회 및 신청방법

최근 금융업계는 '서민·소상공인 신용 회복 지원을 위한 금융권 공동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신용사면에 대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 협약에 따라, 많은 대출 연체자들이 연체

moneyhouse.co.kr

 

신용카드 발급 조건 3가지 핵심 알아보기

신용카드 발급은 단순한 절차가 아닙니다. 카드사마다 다양한 심사 기준을 적용하지만 일반적으로 확인되는 세 가지 주요 조건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신용카드 발급을 위한 핵심 요소들을

moneyhouse.co.kr

 

랩그로운다이아몬드 란? 가격 차이 및 품질 비교 살펴보기

다이아몬드에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최근 보석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제는 천연 다이아몬드보다 인기가 더 많아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moneyhouse.co.kr